KBS 뉴스Cuenta verificada

@KBSnews

'독보적 신뢰의 기준' KBS뉴스 공식 트위터      
seoul korea
Se unió en julio de 2010
 
 

Tweets

  1. 내린 비가 도로에 닿자마자 얼어붙는 '어는 비' 현상, 운전자들의 주의가 필요합니다.
  2. 내일(7일) 밤부터 모레 오전까지 벼락을 동반한 강한 비가 내릴 것으로 보입니다. ▶더 자세한 날씨 보기 :
  3. 미국과 이란의 군사적 긴장감에 '핵 위기설'까지 나오고 있습니다.
  4. 심상치 않은 미·이란 갈등에 청와대도 긴급 NSC 상임위원회를 열었습니다.
  5. [] ▶靑 NSC 상임위 개최…‘교민 안전·원유’ 논의 ▶北 ‘신중한 태도’…트럼프 “김정은, 약속 깰 수도” ▶세월호 당시 해경청장 영장…“지휘 제대로 안 해” ▶추미애·윤석열 내일 만남…檢 인사 폭 커질까? ▶“의원님, 상 왜 받으셨어요?”…수상한 시상식 外
  6. '프로듀스 엑스(X) 101'을 통해 탄생한 그룹 엑스원(X1)이 결국 해체합니다.
  7. 사단법인 평화나무는 오늘(6일) 전광훈 목사를 사문서 위조 및 업무방해 혐의로 고발했습니다.
  8. 호주에서 난 산불로 뉴질랜드의 하늘도 주황색으로 변했습니다.
  9. 오늘(6일) 열기로 했던 국회 본회의를 9일로 미루는 방안을 검토 중입니다.
  10. 미국과 이란 두 나라 군이 무력 충돌 대비에 나섰습니다.
  11. 무고한 시민이 21년 동안 억울한 옥살이를 한 '낙동강 변 살인사건'의 재심 신청이 받아들여졌습니다.
  12. 지난해 4대 궁과 종묘, 조선왕릉을 찾은 관람객이 역대 최다를 기록했습니다.
  13. CJ제일제당이 즉석밥에 들어가는 미강추출물의 100% 국산화하는 데 속도를 내고 있습니다.
  14. 교환·환불 정보를 제대로 기재하지 않는 'SNS 마켓'은 218곳에 달했습니다.
  15. 이례적으로 전북 에서 독수리떼가 관측되고 있습니다. 어찌 된 일일까요?
  16. 전국적으로 평화의 소녀상을 훼손하거나 조롱하는 등의 사례가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17. 학자금 대출 금리가 올해 1학기부터 연 2.0%로 인하됩니다.
  18. 모레까지 최고 120mm의 많은 비가 예보돼 각종 붕괴 사고나 빙판길 사고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19. 제77회 골든글로브 시상식 레드카펫에 영화 '' 출연 배우들이 당당히 섰습니다.
  20. 블랙핑크의 '킬 디스 러브(Kill This Love)'가 유튜브 조회 수 7억 뷰을 돌파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