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MORROW X TOGETHERCuenta verificada

@TXT_members

Se unió en noviembre de 2018
 

Tweets

  1. 우리 곧 봐요 ❤️⭐️ 🌰
     
  2. 학교 다녀왔습니다 이제 곧 만날 수 있네요😻 제가 금방 돌아올거라고 했죠?
     
  3. 여러부운!!!! 오늘도 와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ㅠㅠ❣️ 갑자기 비가 와서 추워져서 감기에 걸리지 않을까 걱정됐어요 ㅠㅠ 그래도 계속 우리와 함께해주셔서 감사했어요 힣ㅎ 우리 앞으로도 함께해요, 고마워요☺️ 그렇다면 전 이제 꿈나라로... 빠방..⭐️🌰
     
  4. 신촌에서 만나요~❣ (팬분들을 향한 애정 가득한 눈빛)
     
  5. 야옹~🐱
     
  6. 보고 싶어요...
  7. 드디어 머리 짜잔 ㅎㅎㅎㅎ!!!!🤭 어제 멍멍이와 저의 사진은 어땠나요?? 얼른 팬분들에게 더 많은 걸 보여주고 싶어요!!!! 꼭 감기 조심하고 행복한 목요일 보내요🐶 빠방!!❣️ 🌰
     
  8. 저번에 일출 보러 갔다가 찍은 사진들이에요❣️❣️ 우리 팬분들이 보고 싶어지는 날씨예요🌸 얼른 여러분 만나러 가겠습니다!!! 우리 항상 함께하지만 곧 정말로 함께해요 ㅋㅋㅎ❤️ 🌰
     
  9. 떡 하나 주면 안 잡아먹지~
     
  10. 이틀동안 너무 재밌었어요 저 인천 빼고는 다 이번에 처음 가보는 거였어요 다들 와줘서 너무 고마웠어요 푹 쉬고 잘자요
     
  11. 첫 지방 팬 사인회 다들 수고했어용 오늘 룸메는 태현😊😊
  12. 갤러리를 올려보다가 우연히..!!! 미국 갔다가 찍은 사진들을 찾았어요 ㅎㅎ 저 베개는 어딜 가도 항상 같이 다니는 라이언 인형이에요!! 저 때 정말 정말 재미있었는데☺️😆 으악 우리 팬분들 보고싶다아ㅏ!!!❤️ 🌰
     
  13. 여러분 안 본 지 일주일도 안됐는데 보고 싶어서 어떡하죠??ㅠㅠ 흐아아아 언제 봐요... 저번에 못 올려서 지금 올려요! 빨리 봐요 우리!!!💙🧡💙🧡
     
  14. 미국 연수 갔을 때 찍었던 틱톡 영상이에요..!!!! 이때 되게 재미있게 찍었는데...ㅎㅎ.. 두 눈 꼬옥 감고 올려요!!!!! 꺄아아아아아😬🤭😳😖😍 🌰
  15. 수빈입니다! 데뷔곡부터 정말 많은 응원을 받아 너무너무 행복하고 즐거운 활동이었어요! 팬분들 모두 진심으로 고마워요!!! 오늘 방송은 조금 특별하게 마무리를 했는데 잘 보셨나요? 다음 활동도 멋있게 준비할 테니 기대해 주시고 꼭 기다려 주세요! 🐶🐱 헤헷
     
  16. 여러분 5주간의 활동이 드디어 끝이 났어요!!! 팬분들이 있어서 너무나도 행복한 활동할 수 있었어요. 막방이 처음이다 보니 기분이 시원섭섭하면서도 뭔가 울컥하더라고요ㅠㅠ 금방 더 멋있는 곡으로 찾아뵙도록 할게요! 감사해요❤️
     
  17. 오늘 저희 활동이 마무리 됐어요ㅠㅠㅠ!! 5주 동안 저희 응원해주시고 지켜봐 주신 팬분들 정말 감사합니다아☺️☺️❤️ 언제 또 이렇게 매일매일 만나게 될지 모르지만 우리 꼬옥 참고 조금만 기다려봐요!! 우리 앞으로도 함께해요!!💙🍊 🌰
     
  18. 여러분 5주동안 너무 재밌었어요 데뷔활동 진짜 뜻 깊었고 팬분들한테 정말 감사했어요 5주동안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바뀐 제스처들 어땠나요??ㅎㅎ 우리 다음에 또 봐요❣💤⭐
     
  19. 우와!!! 드디어 여러분들과 우 리 5주동안 너무 고생했어요ㅠ. 여러분들과 함께 마지막까지 아 름답게 무대를 즐겨서 좋았던 것 같아요 ! 늘 함께해줘서 고마워요 ♡🌊🌊